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 메인

게시판 메인

전체게시판의 제목, 내용 등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.
게시물 검색

찾기

Q&A

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.

  

이용안내 FAQ   [more]

  • [] 자전거의 차대번호(시리얼넘버)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
    안녕하세요 고스트코리아 입니다.


    자전거의 고유번호는 비비쉘 하단에 음각으로 각인되어 있습니다.

    WCR혹은 GHB 로 시작되는 것이 차대번호 입니다.


   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
  • [] 신규 또는 중고구매시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안녕하십니까 고스트 코리아 입니다.


    저희 고스트 자전거의 공식적인 A/S기간은 신규나 중고구매에 제한없이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3~5년으로 구분되어집니다.

    단,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획득한 경우를 배제하기 위하여 정상적으로 차대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프레임에 대해서는 A/S가 불가합니다.


    A/S기간의 기준일은 연식 - 1년의 10월1일이 기준일이며, 영수증을 증빙할 경우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을 책정합니다.

    예) 2015년 모델의 경우 2014년 10월1일로 AS는 2019.09.30까지


    또한, 완성차에서 사용한 각사(ex:시마노, Fox...등)의 경우 최초구입일을 증빙하지 않는 경우 AS를 반려하는 경우도 있사오니,

    가능하시다면 구입영수증사진을 첨부, 구입일을 증빙하시는 것을 권합니다.

    (셋팅불량으로 인한 원인의 경우 저희가 함께 싸워드릴 수 있는 증거도 됩니다! 더불어 중고거래시 소유권 확인의 방법이 되실수도 있겠지요!!)


    차대번호는 BB쉘 밑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WCR포함된 프레임 번호와 G가 포함 된 완성차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공지사항

뉴스 / 공지사항 / 이벤트
제목 작성일
유로·인터바이크 신제품 발표 기념 프리오더 15% 할인이벤트 2015-08-28
GHOSTKOREA 2016 : 사이트 리뉴얼 안내 2015-07-17
더보기

상품 Q&A

공지사항 목록
사이즈문의 HIT 2021-11-06
행어관련질문 HIT 2019-04-27
데칼 구입하고싶습니다. HIT[3] 2016-12-22
고스트렉트 20주년한정판 HIT[3] 2016-11-27
A/S는 어떻게 받나요? HIT[4] 2016-11-05
더보기

1대1 상담

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상담시간: 오전10:00 ~ 오후 18:00시
주말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페이스북 상담

페이스북 쪽지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카카오톡 아이디: 페북 공식계정








        

365 CS 고객센터

상담시간: 오전10:00 ~ 오후 18:00시
주말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02-499-4649
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
상품문의
장바구니
위시리스트
상품검색
이전페이지
Top

열기 닫기